Home Forums US Life 미국 직장인은 소셜네트웤으로 돈 버는 게 자유롭나요? EditDeleteReply 2026-05-2712:36:31 #3966852 미국 12.***.246.250 828 요즘 구독 서비스가 많아지니 유료구독으로 유치하는 글들을 많이 보는데 한국이야 퇴사하고 유투업으로 진행하는 거 같은데 미국은 직장인이 그냥 유료구독 받으면서 하더라구요 HR에서 그냥 놔두나요? 아니면 안 걸리면 그만.. 모드인건가요? Love2 Hate4 List Write EditDeleteReply Dd 76.***.113.161 2026-05-2714:32:49 엄청 흔하죠. 요즘은 직장 하나에만 의존하는 사람들이 더 드문거 같은데요 EditDeleteReply ㅇㅇ 146.***.230.83 2026-05-2721:01:02 직장 두개 동시에 다니는 사람들도있는데 유튜브는 긱수준이지…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