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alk Free Talk 내가 지금 열번째 회사인데 EditDeleteReply 2026-05-1711:37:13 #3966017 오이다마에 198.***.166.131 939 정말 옮겨다니는거 너모너모 힘들다. 한번 움직이는데 보통 3개월 준비. 젊을때는 돈 더준다면 그 에너지로 바로 옮겼는데. 이제는 이력서 갱신하는 거도 지친다. 돈 더 필요없고 자꾸 현재에 안주하고 싶으네. 속도 모르는 사람들은 늙어서 잘도 옮겨 다닌다고 부러워 하는데. 한번 옮길때마다 정말 죽을거 같다. Love9 Hate4 List Write EditDeleteReply 덤덤한 아자씨 50.***.248.141 2026-05-1712:27:03 형배 너 가난뱅이 아니냐? 주식 부자라매? 너 직장다니냐? EditDeleteReply 케로로 중사 174.***.0.194 2026-05-1712:29:07 알라바마로 오시면 경력직 과장급으로 오신다고 치면 성과금 보너스 포함 연봉 15만 플러스 출퇴근용 제네시스 기름값 품위 유지비 나옵니다. 이전도면 괜춘하지 않나요? EditDeleteReply 후리카케 24.***.46.114 2026-05-1713:27:49 형배 모든거 가짐.. 마눌과 자식에게 투명인간 취급 당해서 그렇지 EditDeleteReply 지긋지긋 209.***.20.2 2026-05-1713:45:09 미국 사는게 다그래 이사람아. EditDeleteReply 류재추니이ㅜㄹ 우나ㅡㅜㅊ채누우 174.***.169.131 2026-05-1721:52:30 중사님 경력직 과장 연봉 150k , 제네, 기름값 케로로중사 님이 받으시겠죠! 이제는 법인장 할려고 형배 저놈은 이혼 했다고 하질않나 한국에 가족 있는줄 아는데 그만 적어라 EditDeleteReply 그게 163.***.249.49 2026-05-1809:26:31 형배 마눌이랑 캘리 마당넓은 집에서 함께 살고 있음. 전에 보방귀 자랑한적 있는데, 그게 맞을거임..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