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열번째 회사인데

  • #3966017
    오이다마에 198.***.166.131 813

    정말 옮겨다니는거 너모너모 힘들다.
    한번 움직이는데 보통 3개월 준비.
    젊을때는 돈 더준다면 그 에너지로 바로 옮겼는데.
    이제는 이력서 갱신하는 거도 지친다.
    돈 더 필요없고 자꾸 현재에 안주하고 싶으네.
    속도 모르는 사람들은 늙어서 잘도 옮겨 다닌다고 부러워 하는데.
    한번 옮길때마다 정말 죽을거 같다.

    • 덤덤한 아자씨 50.***.248.141

      형배 너 가난뱅이 아니냐?
      주식 부자라매?
      너 직장다니냐?

    • 케로로 중사 174.***.0.194

      알라바마로 오시면 경력직 과장급으로 오신다고 치면 성과금 보너스 포함 연봉 15만 플러스 출퇴근용 제네시스 기름값 품위 유지비 나옵니다. 이전도면 괜춘하지 않나요?

    • 후리카케 24.***.46.114

      형배 모든거 가짐..
      마눌과 자식에게 투명인간 취급 당해서 그렇지

    • 지긋지긋 209.***.20.2

      미국 사는게 다그래 이사람아.

    • 류재추니이ㅜㄹ 우나ㅡㅜㅊ채누우 174.***.169.131

      중사님 경력직 과장 연봉 150k , 제네, 기름값
      케로로중사 님이 받으시겠죠!
      이제는 법인장 할려고

      형배 저놈은 이혼 했다고 하질않나
      한국에 가족 있는줄 아는데
      그만 적어라

    • 그게 163.***.249.49

      형배 마눌이랑 캘리 마당넓은 집에서 함께 살고 있음.
      전에 보방귀 자랑한적 있는데, 그게 맞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