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alk Free Talk 주식고수없냐?고점인데 사야되냐? 주식고수없냐?고점인데 사야되냐? Home Forums Talk Free Talk 주식고수없냐?고점인데 사야되냐? EditDelete ZCC 32.***.182.130 2026-06-1918:50:15 없어져도 되는돈이면 넣으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