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AI 사기업체들 AI 사기업체들 Name * Password * Email 주식이라는게 이베이에파는 포켓몬카드랑 근본자체는 똑같은거같다. 인간이 가치가 있다고 느끼면 가격이 올라간다. 차회사가 차가 안팔리니까 '이회사는 차회사가 아니라 FSD구독료로 돈버는 소프트웨어 회사'라고 포장하더니, 차가 안팔리니까 FSD 소프트웨어도 안팔리고, 이제는 차공장에서 차 안만들고 로봇만든다는데 아직 로봇 하나 못판 회사 가치가 $1T을 넘고. 현대보스턴다이내믹, 중국회사들 로봇잘만들어도 가치가 훨씬 낮다. 이유가 여러개있겠지만 narrative가 부족하다 로켓회사가 로켓 하나 쏠때마다 빌리언달라씩 손해보니까 '이회사는 로켓회사가 아니라 스타링크 구독료로 돈버는 위성 회사'라고 포장하고.. 패턴이 너무 똑같다. 스타링크도 잘안팔리겠지 요즘 와이파이 안되는데가 어딨노? 산꼭대기에서도 뜨끈뜨끈하게 라면끓여주는 세상인데 ㅎㅎ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