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이제 영주권은 미국밖에서 신청해야? 이제 영주권은 미국밖에서 신청해야? Name * Password * Email 예전부터 비인민비자로 미국내에서 신분병경의 위험성있었습니다.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많아서 흘려넘긴거지요 이모든건 F-1으로 와서 어학원등록해 버티다가 영주권 신청하던지, 불체로 바뀐뒤 영주권 신청한 상당수의 사람들이 만들어놓은 업보이지요 그런 사람들이 꼭, 자신들의 과거는 잊고, 백인 시민권자처럼 행동하더군요, 이건으로 F1-opt로 정상적으로 영주권 신청하던 사람들도 피해를 봅니다. 이들 대부분이 정상적으로 미국 기업에 일하거나, 대학에서 연구권으로 일하는데, ..... 여쨋든, 이조치는 장기적으로 인재유치로 테크강대국지위를 유지한 미국의 중장기적 위치가 흔들릴듯 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