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이번 AOS 중지에 대한 생각 이번 AOS 중지에 대한 생각 Name * Password * Email 그 쿼타는 옛날에 세워진거라 지금 논하는 것은 의미 없다고 생각합니다. 반대로 말하면 가족이민이 무슨 economic benefit을 갖고 있어서 그렇게 많은 쿼타를 가져가나요? economic benefit은 현재 AoS 메모에서 세우는 기준이지 쿼타를 정했던 기준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가족이민보다는 취업이민이 economic benefit을 가지고 있다는게 현재 정론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