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이제 영주권은 미국밖에서 신청해야? 이제 영주권은 미국밖에서 신청해야? Name * Password * Email 그건 이민국에 따져야지. 왜 여기 와서ㅠ.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