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인생선배님들께 조언 구합니다 인생선배님들께 조언 구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답이 없다는데 한표! 다만 시간이 지남에따라 계속적으로 안정을 추구하는 쪽으로 변합니다. 결혼 육아 나이.... 다만 금전적으로 부담이 없고 욕심이 있다면 그 욕심과 욕망 실현 시키는 쪽으로 저라면 선택하겠습니다. 저는 한 5년전에 욕심을 실현시키는 선택을 했는데 아이러니 하게도 오히려 더 안정적이 되어버렸지만....미래는 알 수 없으니......Good luck!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