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주식 투기/투자에선 항상 겸손해야 주식 투기/투자에선 항상 겸손해야 Name * Password * Email 그렇게 무서우면 저금통에 땅랑이 쟁여놓던가 왜 이런데 기웃거리는겨..? ㅎ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