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회사동료가 영주권 없이 이직 하네요 회사동료가 영주권 없이 이직 하네요 Home Forums Forums US Life 회사동료가 영주권 없이 이직 하네요 EditDelete 지나가다 165.***.40.27 2019-10-0315:07:19 이런 내용은 업체명을 같이 올리시면 구직자들이 도움이 될듯합니다. 워낙 젖소기업이 많다보니 구분하기가 힘들더군요. 알라바마는 워낙 그런걸로 장난치고 심지어 아니더라도 영주권 받은후 3년 추가 근무 계약 요청합니다. 완전 노예뽑고 싶은거죠. 요즘 많이 사람뽑기 힘들다 하는데 좀 개선됐음 합니다. 최소 내가 아는건 아진,세원,세진,동원,대한,성창,우신, 스마트, SL 정도인데 더 많겠죠. 좀 차이는 있겠으나 구직자들이 참고하셨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