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KIA 서비스센터 가면 첵업해주고 문제가 있으면 무상으로 다 고쳐주는지 궁금합니다. KIA 서비스센터 가면 첵업해주고 문제가 있으면 무상으로 다 고쳐주는지 궁금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언제든 차에 이상이 없는지 KIA 서비스센터 가면 첵업해주고 문제가 있으면 무상으로 다 고쳐주는지 궁금합니다." 꼭 아무때나 차가지고 가서, "한 번 쭉 훑어 봐 주세요" 머 이러면, 거기서, "살펴 보니 아무 문제 없네요. 잘가~~" 이러길 바라나요? 워린티에 대한 이해가 잘 못 되신듯... "님이 운전중 문제 발생인지, 딜러 미케닉이 진단후 문제 확진(?), 워런티커버 (또는 노 커버) 수리" 이런 겁니다. 딱히 문제 없는데 걍 끌고 가서 봐달라고 봐주는 것이 아니라...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