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Tax 한국에서 배당소득 미국에서 세금보고? 한국에서 배당소득 미국에서 세금보고? Home Forums Forums Tax 한국에서 배당소득 미국에서 세금보고? EditDelete DD 72.***.108.202 2019-09-2715:21:53 10% 이상 지분을 이미 가지시고 US resident 가 되셨다면 처음 1040 하셨을때, 아니면 그 후 지분변동으로 10%룰에 변화가 생기셨다면 그 해당 해에 F5471를 보고를 했었어야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