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70마일 주행 중 잘못 급핸들 틀면 어찌 되는건가요? (물리학, 동력학 전공자분들 꼭 봐주세요) 70마일 주행 중 잘못 급핸들 틀면 어찌 되는건가요? (물리학, 동력학 전공자분들 꼭 봐주세요) Name * Password * Email 시속70마일이면 속도가 모든 차량의 부가기능을 override해버립니다. 급커브를 틀면 양 바퀴에 마찰이 걸리고 마찰력이 많이 걸리는 바퀴를 피봇으로 차가 돌면서 전복됩니다. 운동에너지는 속력의 "제곱"에 비례함을 명심해야 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