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베이지역에서 LA로 갈때 연봉 베이지역에서 LA로 갈때 연봉 Name * Password * Email 어바인이 LA보다 집값이나 물가가 꽤 싸지 않나요? 주변에보면 그래도 베이보다는 TC로 적게받는듯하던데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