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베이지역에서 LA로 갈때 연봉 베이지역에서 LA로 갈때 연봉 Name * Password * Email 똑같이 올려받고 가셔야지요 엘에이라고 물가가 왕창 싼것도아니고 엘에이도 렌트 비싸고 물가 비싼건 똑같은데. 어바인쪽 가면 그래도 비슷하게 갈수 있을꺼에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