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EB3 취업 이민 질문입니다. EB3 취업 이민 질문입니다. Home Forums Forums Visa EB3 취업 이민 질문입니다. EditDelete ㅇㄴ 174.***.2.179 2019-09-1723:39:22 이주 공사를 통해서 하시는 분들은 하도 닭공장이던 뭐든간에 하도 영주권 받고 그만두는 사람들이 많아서 컴플레인 걸었다고 하네요…요즘은 안하는게 나아요…10년전네는 괜찮았는데 지금은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