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EB3 취업 이민 질문입니다. EB3 취업 이민 질문입니다. Name * Password * Email 이주 공사를 통해서 하시는 분들은 하도 닭공장이던 뭐든간에 하도 영주권 받고 그만두는 사람들이 많아서 컴플레인 걸었다고 하네요...요즘은 안하는게 나아요...10년전네는 괜찮았는데 지금은 아니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