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영주권 인터뷰시에 페이스텁을 안가져가도 괜찮나요? 영주권 인터뷰시에 페이스텁을 안가져가도 괜찮나요? Name * Password * Email 케이스바이케이스입니다. 지금 현재 명시된 액수를 지급받으며 일을 잘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수단이 paystub입니다. w2는 단지 작년 한해만을 명시할 뿐이지요. 만일 그쪽에서 요구했는데 안가져왔다고 하면 RFE 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변호사 말 100%믿지 마세요. 고객 잃지 않으려고 거짓말하는 변호사들 많습니다. 잘못되면 오리발 내밀어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