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대학 문제입니다 대학 문제입니다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대학 문제입니다 EditDelete 111111 104.***.196.177 2019-09-1315:27:54 지금 상황에서는 미국 적당하게 만만해 보이는 4년제 넣고 혹은 cc 일단 오세요 와서 공부하시면서 편입 알아보시면 됩니다 댓글 달아주세요 답변해드릴게요.. 저도 인도에서 고등학교 나오고 미국 cc 그리고 4년제 편입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