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2018년 H1-B RFE후 디나이..ㅠㅠ 2018년 H1-B RFE후 디나이..ㅠㅠ Name * Password * Email 저런 사람들은 변호사가 아니라, 이민법절차대행사무소 라고 생각해야합니다. 거기에 H1B인데 광고한다는건 처음 듣네요 이건 사기 아닌가요? 많이 힘드시겠지만... 본인도 책임이 있고 잘못이 있어요. 본인 이민에 관한건 아무도 책임져주지않고, 본인 스스로가 제일 잘알아야합니다. H1b에 대한 절차를 30분정도만 파악했어도, 이런일은 벌어지지 않았을텐데 너무 안이한거 아니셨는지 모르겠어요. 어떻게 방법이 있다면, 누군가 조언이라도 해주시겠지만 현재 상황으론 너무 늦지않았나 싶네요. 1년 불체면 3년인가 5년 미국 입국금지이니, 차라리 체념하시고 다음 계획 준비하시는게 좋지않을까 싶습니다. 너무 변호사만 믿고, 안이하게 대처하셨던게 많이많이 아쉽네요..ㅠ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