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Tax 코인 손절했는데 내년 세금 보고시 넣어야 겠죠? 코인 손절했는데 내년 세금 보고시 넣어야 겠죠? Name * Password * Email 당연 보고해야지 게다가 손절하면 세금 디덕션에 도움되는데 왜 안하려고 하냐?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