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분이 설명 하신 것처럼 weight 과 dimensional charge 중 많이 나가는 게 최종 invoice 금액입니다.
Carrier 들이 패키지 크기를 레이져로 측정하는데 가끔 두 개가 겹치거나 오류 때문에 dimensional charge가 많이 나올때가 있습니다. 이것은 UPS, Fedex 를 가리지 않고 자주 발생합니다. 그래서 buffer weight & dimension 을 넣는데.. 그래도 캐리어들은 종종 왕창 오버차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