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시동이 안걸립니다. 시동이 안걸립니다. Name * Password * Email 저도 와이프 혼다차때문에 고생했습니다. 배터리 1년 넘으면 안심 못합니다. 새차 2녀타고 혼다에서 새로 달고 또 1년만에 나갔습니다. 다행히 요번엔 배터리뱅크라고하나 그래서 쉽게 점프했지만... 하여간 구굴해보니 이건 내차만의 문제가 아니라 주저없이 코스코가서 새걸로 바꿨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