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시동이 안걸립니다. 시동이 안걸립니다. Name * Password * Email 암만 봐도 베터리 인데,,, 5만 넘었으면 충분히 갈만 합니다. 베터리는 사실 기후를 너무 타서, 심하면 2 ,3만 마일에도 갈아야 하는 경우도 있구요. 다른 차부품에 비하면 얼마 안합니다. 150 안 넘을거에요. 점프 스타터나 다른차에 부탁해서 점프 한번 해보시고요, 아마 시동 걸릴겁니다. 시동이 걸린 생태에서도 베터리 성능이 어느정도를 넘어가면 충전이 안됩니다. 괜히 돈 많이 써서 토잉하지 말고 시동걸린 상태로 오토샵이나 샘스 클럽가면 베터리 체크 해보고 교체해줍니다. 코스코도 팔긴 하는데 거긴 인스톨은 안해주는걸로 알고 있어요. 교체가 절대 힘들진 않지만 자신없거나 건들기 싫으면 가져가서 맡기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