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간호사 그냥 이주 할까요? Name * Password * Email 미국전역에 RN이 모자라서 난리입니다. 스케줄a로인한 외국인이 영주권을 가장쉽게 받을수 있는 직종이기도 하고요. 대도시는 어떤지 모르나 어지간한 도시에서의 잡서치는 정말 쉬울건데요....좀더 지원을 해보세요. 이사하는게 쉬운것도 아니자나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