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반려견 비행기 태우기 (경유 관련 질문) 반려견 비행기 태우기 (경유 관련 질문) Home Forums Forums US Life 반려견 비행기 태우기 (경유 관련 질문) EditDelete 흠 99.***.251.199 2019-09-0805:59:01 경유해서 가는 것이면 짐은 자동적으로 그냥 다음 비행기로 transfer 되지 않습니까. 통관절차가 있는 것도 아니고. 개들는 carrier 에 넣어서 짐칸에 싫어갈 것이고 그럼….그냥 짐입니다. 대만 요구사항하곤 관계 없을듯 한데, 물어는 보셔야 겠습니다. 만약에 문제가 되면…..중간에 개를 버리고 갈수도 없고 아주 난감하게 되겠죠. 근데 미국기준은 만족을 하시나요? 대만이 더 까다로운가 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