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g 76.***.1.127

스폰업체서는.일을 안하는상태고
다른곳에서 파트타임…
차라리 스폰업체서 일하면서 파트타임하던지
아님 둘다하지말던지
전혀상관없는곳에서 경제적으로 큰어려움없으신데
왜 파트타임하시는거죠?
이게 왠지.장기.펜딩이유일꺼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