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 .. Name * Password * Email 스폰업체서는.일을 안하는상태고 다른곳에서 파트타임... 차라리 스폰업체서 일하면서 파트타임하던지 아님 둘다하지말던지 전혀상관없는곳에서 경제적으로 큰어려움없으신데 왜 파트타임하시는거죠? 이게 왠지.장기.펜딩이유일꺼같은데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