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 ..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 EditDelete 캘리맘 76.***.200.234 2019-09-0702:37:29 이직은 아니고요. 파트타임으로 상관없는 곳에서 하루 3시간 정도 일한건데 변호사 말로는 워킹퍼밋있으니 풀타임 아닌 파트타임 몇시간 정도는 다른데서 일해도 상관없다고 해서 일한건데 페이는 첵으로 받아 텍스보고도 다 했어요. 그러면 안되는 거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