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 .. Name * Password * Email 이직은 아니고요. 파트타임으로 상관없는 곳에서 하루 3시간 정도 일한건데 변호사 말로는 워킹퍼밋있으니 풀타임 아닌 파트타임 몇시간 정도는 다른데서 일해도 상관없다고 해서 일한건데 페이는 첵으로 받아 텍스보고도 다 했어요. 그러면 안되는 거였나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