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Name * Password * Email 그 선배가 원글과 상관없다면 그렀죠, 근데 동일랩에 선배면,,,, 그리고 돌아가는 상황을 보니, 랩에서 영향력이 있는듯 한데, 둘중 하나입니다.쌩까고 혼자 능력을 키우든지.... 같은 편을 만드던지. 윗답글님은 미국 오래사신거 맞나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