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Name * Password * Email 길게 보셔요. 어느날 훨씬 월등한 위치에 있을거란 믿음을 갖고 .뭐 오래걸리지도 않아요. 어디가나 그런인간은 꼭 있어요. 그냥 자신있게 갈길가세요. 괜히 사사껀껀 돌아보지말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