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Name * Password * Email 지도교수도 아니고 같은 박사과정에 있는 한국인과의 인간관계에서 스트레스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걍 인사만 하고 무시하지 않는 수준에서 관계를 유지하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