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Name * Password * Email 너무 한 사람과의 관계에 얽매여서 스트레스 받으면 나머지가 모두 틀어질 수도 있을것 같은데요. 힘들더라도 현명한 대처가 필요해보이네요. 모든게 다 좋을 수는 없으니까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