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Name * Password * Email 질문 내용을 보면 그 사람과 잘 안맞는거지 한국인이라서는 아닌거 같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