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Name * Password * Email 미국에서 선후배따질건 아니거 같구요. 잘 지낸다면 좋은거지만 이미 좀 틀어진 상황인거 같은데요. 그 사람 입장에서 스스로 판단할 때 여러가지 마음에 안드는 한국인보다 영어 완벽한 능력있는 중국인에게 잘해주는건 당연한거 같구요. 주변 평판을 신경쓰신 다면 능력 & 인성으로 주변에서 인정받으면 됩니다. 주변 사람들도 시간이 지나면 누구말이 맞는지 누가 능력&인성이 뛰어난지 다 알게됩니다. 정도가 심하다고 느껴질 때 한판 붙으시고 그 뒤에 능력&인성으로 눌러주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