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Name * Password * Email 미국에서는 같은 랩실 선배라도 떠받들어줄 필요 없습니다. 그냥 님이나 그 선배분이나 평등한 관계일 뿐입니다. 능력을 탓하고 그럴필요 없고 항상 당당하세요. 욕한 사람 잘못이고, 선배가 욕하고 다닌다고 해서 한국처럼 참아줄 필요도 없습니다. 확실한 증거 있으면 교내 HR에도 문의하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