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최근에 네브레스카에서 콤보 나오신분 계신가요? 최근에 네브레스카에서 콤보 나오신분 계신가요?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최근에 네브레스카에서 콤보 나오신분 계신가요? EditDelete v 198.***.77.248 2019-09-0519:27:26 rd4월 중순인데도 아직 못받았습니다.. 오히려 인터뷰는 저번달에 마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