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질문 드립니다 (영주권 신청 관련) 질문 드립니다 (영주권 신청 관련)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질문 드립니다 (영주권 신청 관련) EditDelete 싱글 73.***.54.22 2019-09-0516:59:24 싱글로 가셔야죠…님이 이미 영주권자나 시민권자도 아니고 님도 신청 하는 입장에서 굉장히 불리해 질 거 같은데요 신분증명 조금만 잘못되어도 리젝되는 판에.. 결혼 좀 미루시는게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