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NIW i-140/485 동시접수에 관하여.. NIW i-140/485 동시접수에 관하여.. Name * Password * Email 윗분 someone님 질문있습니다. 485 펜딩상태일시, 콤보카드를 쓰게되면 (일을하게되거나, 여행으로) 현재가지고있는 비자상태는 terminate 되는것으로 알고있는데, 그게 아닌가요? H4 비자 자체가 일을 할 수 없는 비자인데 (예외로 H1비자가 140이 통과된 상태라면 H4 비자 소지자도 H4 EAD를 받을 수 있다고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따로 신청해야 하는걸로 알고있어요) H4를 가지고 일을 해버리면 일을 할수없는 비자를 가지고 일을 한것이니, 불법이 되고, 바로 terminate 되는것이죠. 이미 불법을 저지른상태에서 해외 나갔다가 들어올때 H4를 사용해서 들어올 수 있나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