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한국 미8군 근무이력과 Government Contractor job application 한국 미8군 근무이력과 Government Contractor job application Name * Password * Email No라고 한 다음에 Yes라 썼어야 했나 고민하는거보다 Yes라 쓰고 나중에 인터뷰 할때 자세히 밝히는게 맘이 편합니다. 그거 Yes라 하시면 후속 질문이 나올겁니다. 거기다 추가 설명 넣으시고 나중에 security clearance 인터뷰 시에 설명하시면 될 거 같네요. 인터뷰 하다가 이건 No라고 해도 된다 인터뷰어가 말할 수도 있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