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전 12년차 불법체류자 입니다 전 12년차 불법체류자 입니다 Name * Password * Email 가슴이 아프네요. 전 불체는 아니지만 능력도 변변치 않고 빽도 없구.. 그냥 한인 사업장에서 일주일 70시간 일하며 근근히 살고있는 사람입니다. 어제는 정말 어이 없는 일로 그만두라는 소리도 듣구.. 억울한게 있어도 닥치고 듣구있어야 하구.. 그냥 죄송합니다 라고 말하고 숙이고 살아야 하네요. 정말 돈이 권력이고 갑이다라는게 현실인것을매일 확인하며 삽니다. 그렇지 않다고 믿고 살려해도...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