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NIW i-140/485 동시접수에 관하여.. NIW i-140/485 동시접수에 관하여.. Name * Password * Email I-140기다리면서 1년을 쉬어버리면 재취업이 안될까 걱정됩니다.. 소프트웨어 직군인데 미국은 1년정도 쉬는걸 어느정도 심각하게 생각할까요? 한국에서는 1년 쉬면 정말 힘들어지거든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