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NIW i-140/485 동시접수에 관하여.. NIW i-140/485 동시접수에 관하여.. Name * Password * Email 저는 J에서 NIW I-140/485 EAD 들고 취직했습니다. I-140은 통과되었구요. 제 변호사도 말리더군요. 뭐... 결국은 정도 문제겠습니다. I-140이 확실히 될 것 으면 해볼만 할 것이구요. 불안하다면 I-140만 던져놓고 취직은 미루는게 낫겠죠. 어차피 1년 정도 차이겠습니다만. 약간의 불안정성과 시간을 거래하는거죠. 그리고 H4가 날아간다고 해도 한국에 갔다가 다시 H4신청해서 들어오면 안되나요? 485 거절시 바로 출국하면 문제 안된다고 알고 있는데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