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꼬일대로 꼬인 워킹US 유저들 꼬일대로 꼬인 워킹US 유저들 Name * Password * Email 약사 전망이 안 좋은 건 사실 맞는말이죠. 표현 방식이 좀 안 좋아서 그런거지, 정확한 정보를 주는 건 맞고. 여기 게시판에는 옛날 생각만 하면서 현실을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서... 약사가 예전에는 매우 좋은 직업이었는데, 그에 비하면 요즘에는 많이 안 좋아진 게 맞고. 여기 게시판에 예전 글들 보면 약사 아주 좋네 어쩌네, 그냥 현재 전공하는 거 때려 치우고 약대로 다시 진학해라 어쩌라... 그 당시에 그 조언 곧이 듣고 실제로 전공 바꾸고 약대에 진학한 사람들이 있는데, 지금은 후회하고 있더군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