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전 12년차 불법체류자 입니다 전 12년차 불법체류자 입니다 Name * Password * Email 이제 본인이 다 컸으니 알아서 혼자 한국 가세요. 가서 인생 새롭게 시작하면 됩니다. 하나도 안 늦었어요. 병역 면제될 때까지 버티는 건 본인에게 할 짓이 아니에요. 늙어서 한국 들어가는 바보짓 말고 바람도 쐴 겸 군대 다녀와요. 시간 금방 갑니다. 이제 전화 사용도 가능하고 복무 기간도 짧아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