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25 years in the U.S. 173.***.191.139

미국은 워낙 크다보니 시골 소도시에 살고 그 지방에서 회사다니면 뭐 별일없이 소소행복할수도…
그러나 올라가면 갈수록 피도 눈물도 없이 잔인할수도 있죠. 다만 모르고 살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