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미국 이민의 큰 장점은 소시민으로 살 수 있는것 Name * Password * Email 미국은 워낙 크다보니 시골 소도시에 살고 그 지방에서 회사다니면 뭐 별일없이 소소행복할수도... 그러나 올라가면 갈수록 피도 눈물도 없이 잔인할수도 있죠. 다만 모르고 살뿐...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