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니애폴리스 미니애폴리스 Name * Password * Email 한국 식당은 불고기 순두부 된장찌개 정도라면 그냥 왠만한데 가셔도 될거예요. 동해/ 호반/ 킹레스토랑 다 먹을만 하실거예요. 요즘 본촌치킨 생겼는데 거기도 치킨 말고 한식 메뉴들도 좀 있습니다. 주위에 구경 할 만한 곳이라면 지금 살고 계신 곳이 어디냐에 따라 다를텐데, 큰 호수 한두군데 하고 한 두시간 운전해서 올라가면 슈페리어 호수정도 밖에 없을거예요. 10월이면 단풍 보면서 배타는 코스도 괜찮을거예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