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니애폴리스 미니애폴리스 Name * Password * Email 떠난지 20년도 넘어서 많이 바뀌었을거라 생각되는데요... 10월 초면 인디안썸머가 와서 살짝 더울수도 있고 아니면 좀 추울수도 있읍니다. 눈은 11월쯤 내릴거 같고요. 거기 단풍시즌이면 밀.락이나 둘루스쪽 드라이브도 좋았던걸로 압니다. 학국식당이나 주변상황은 현재 사시는 분한테 패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